예를 들어 10만 원을 기부한다면 3만 기부 포인트를 지급받아 사용할 수 있는데 농·축·수·임산물.
국회 정치개혁특별위원회 정치관계법개선소위원회가 지난 19일 국회에서 개최한 전문가 공청회.제국주의 열강의 약소국 침탈에서부터 대기업의 문어발식 경영 행태.
욕심에 눈이 멀어 말을 너무 세게 튕겼다가는 헛심만 쓴 꼴이 될 수 있어 과욕은 금물이라는 가르침도 은연중 내포한다.하지만 정치권 이전투구로 기한을 넘긴 게 다반사였다.오늘이 선거구 획정 인구 산정일 소선거구제 개편 회의론 여전 낡은 정치와 헤어질 결단 필요해 게임의 룰을 정하는 첫 단추 역시 땅을 나누는 일.
그 연원을 알 길은 없지만.그렇게 귀환에 성공해 말이 지나간 길을 펜으로 죽 긋기만 하면 그 안쪽은 자기 땅 차지가 된다.
경쟁이 끝나고 난 후의 승복과 협치.
이날 인구 등을 토대로 오는 4월 10일 전까지 줄 긋기 작업을 끝내야 한다내년 4월 22대 국회의원 선거의 경우 1월 31일(오늘)이 바로 그 기준일이다.
‘지금 아니면 안 된다는 절박함과 서로의 이해관계를 ‘무지의 베일 아래 묻어두는 결단 없이는 개혁의 물꼬가 트일 리 만무하다.제국주의 열강의 약소국 침탈에서부터 대기업의 문어발식 경영 행태.
임종주 정치에디터 지난 설 연휴 무심코 유튜브를 뒤적이다 낯익은 듯한 모습에 눈길이 갔다.1988년 13대 총선에서 닻을 올린 소선거구제는 당시 독재 종식의 대의를 위해 소구된 측면이 있다.